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초보자와 학생, 아마추어를 위한 5만원대 보급형 태블릿 OneByWacom 선보여

30년 이상 독자적인 펜 기술로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시장을 리드해 온 와콤이 태블릿 초보자들이 선호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필수적 기능만 갖춘 실속형 펜 태블릿 신제품 OneByWacom을 출시했다.

신제품 OneByWacom은 와콤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2,048 압력 레벨의 무 건전지 펜으로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정밀한 작업이 가능하며, 세련된 디자인, 250g 무게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어려운 설치과정 없이 PC에 USB 케이블로 태블릿을 연결하고, 드라이버 설치 만으로 곧바로 사용할 수 있다.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초보자, 학생, 아마추어 등이 활용할 수 있는 보급형 펜 태블릿 ‘OneByWacom원바이와콤’을 온라인 마켓 11번가에서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OneByWacom은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으로, 1년 무상보증 기간 적용, 국내 A/S센터를 통한 서비스 지원 등 일반 와콤 제품과 동일한 제품 및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OneByWacom은 와콤의 독보적인 펜 기술력과 기능을 갖춘 실속형 제품으로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간편한 펜 태블릿을 원하던 고객들이 환영할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에게는 1년 무상 보증 기간이나 한국와콤에서 직접 운영하는 국내 서비스 센터의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