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디스커버리 데이’ 개최로 클라우드 도입 고려 기업을 위한 애저 서비스 종류 및 활용 방안 소개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1일 종로구 중학동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사옥에서 ‘애저 디스커버리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이 기존의 시스템 환경을 기반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Azure’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에서 유일하게 IaaS, PaaS, SaaS 클라우드 모든 영역에서 리더로 선정됐으며, 포춘Fortune 500대 기업의 90% 이상이 사용하고 있을 만큼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보안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애저가 제공하는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하고 실제 고객사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효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가 애저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만큼 애저의 대표적 기능 소개와 구체적 사용 방법을 데모와 함께 시연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적극 도울 예정이다.
‘애저 디스커버리 데이’에서는 ▲ 클라우드 및 애저 소개 ▲ 애저 IaaS 및 PaaS 소개 ▲ OSS on 애저 ▲ 애저 포털 및 과금제 개념 소개 등 다양한 세션이 하루동안 진행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부문 김우성 이사는 “올해 2개의 국내 애저 리전을 오픈한 이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애저를 좀 더 자세히 알리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국내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애저 디스커버리 데이’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직접 고객에게 애저 교육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로, 이번달부터 10개월 동안 매달 진행된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행사등록 – https://aka.ms/azurediscoverykorea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