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 최고 기대작 <마블 퍼니셔> 티저 포스터 공개

[vc_row][vc_column][vc_column_text]

“이것이 나의 정의다”

아내와 아이들을 잃은 프랭크 캐슬(존 번설)은 자신의 가족을 죽음으로 이끈 자들에게 복수한다. 그리고 뉴욕 지하 세계에 존재하는 더 큰 음모에 대해 알게 되며, 이제 자신의 가족뿐 아니라 더 많은 약자들을 괴롭히는 악의 실체를 응징자 ‘퍼니셔’의 이름으로 밝히려 한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데어데블>, <아이언 피스트>, <루크 케이지>, <제시카 존스> 그리고 <디펜더스>에 이어 넷플릭스 마블 시리즈를 이어갈 최고 기대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블 퍼니셔Marvel’s The Punisher>의 퍼니셔 상징인 해골이 담긴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의가 사라진 사회를 구원할 단 한 명의 응징자!

<마블 퍼니셔>는 가족을 죽게 한 자들에 대한 복수를 시작으로 뉴욕을 위협하는 악의 세력을 처단하고, 정의를 실현하고자 하는 응징자 ‘퍼니셔’ 프랭크 캐슬(존 번설)의 이야기를 그린다. 퍼니셔는 마블 <데어데블>에 잠시 등장해 수많은 마블 팬들을 확보하며 마블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을 모은다.

비밀스러운 기밀 서류가 담긴 해골 이미지가 시선을 압도하는 티저 포스터는 앞으로 펼쳐질 뉴욕 범죄의 비밀과 퍼니셔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것이 나의 정의다”라는 카피는 악을 악으로 처단하는 퍼니셔가 보여줄 정의에 대한 호기심 자극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법과 질서가 아닌 오로지 자신의 신념과 정의에 따라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퍼니셔의 강렬한 등장이 기대되는 작품이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vc_column_text][vc_message]시리즈 정보

제    목:  마블 퍼니셔(Marvel’s The Punisher)
제작총괄: 스티브 라이트풋(Steve Lightfoot), 짐 코리(Jim Chory), 제프 로브(Jeph Loeb)
제    공:  넷플릭스(Netflix), ABC 스튜디오(ABC Studios)
출    연:

존 번설(Jon Bernthal): 프랭크 캐슬 역
에번 모스배크랙(Ebon Moss-Bachrach): 데이빗 리벌만 역
데버라 앤 월(Deborah Ann Woll): 루이스 왈콧 역벤 반스(Ben Barnes): 빌리 루소 역
앰버 로즈(Amber Rose): 디너 마다니 역
마이클 나단슨(Michael Nathanson): 샘 스테인 역제이미 레이 뉴먼(Jaime Ray Newman): 사라 리벌만 역
제이슨 R 무어(Jason R Moore): 컬티스 호일 역
다니엘 웨버(Daniel Webbe): 루이스 월콧 역
폴 슐즈(Paul Schulze): 로린스 역

공    개:  2017년
공식사이트: netflix.com/Punisher[/vc_message][/vc_column][/vc_row]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