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ATCREATIVE - CG Magazine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DCIC’ 수상작 발표로 공모전 마감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의 공동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인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이 발표됐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된 DCIC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843명이 참가,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및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이 선정됐다.

영예의 대상에는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선정됐고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 않은 수준급 실력을 보여주었다.  대상 수상자 ‘dibdib***’에게 상금 3천만 원을 비롯해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우수상에는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 및 ‘神聖領域신성영역(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선정하였고, 수상자에게 각각 상금 1천만 원 및 22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 등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자 전원에게 ‘데스티니 차일드’ 화보집을 전달하며, 장려상 이상 수상작은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비롯해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지는 특전이 제공된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과 지켜봐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업계 및 지망생, 프로와 아마추어를 넘어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회의 장이 대한민국에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CIC 공식사이트 – dcic.nextfloor.com/contest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Follow us

Don't be shy, get in touch. We love meeting interesting people and making new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