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15일 개봉 앞두고, 어린이 대통령 엘리와 함께하는 예고편 공개

올 여름 어린이 및 가족 관람객을 책임질 판타지 매직 블록버스터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이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전세계가 사랑한 명작동화 <니키테너> 원작으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용기, 우정의 교육적 메시지까지 담은 판타지 매직 어드벤처 영화이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드래곤 헌터가 되길 꿈꾸는 ‘니키’가 잘못된 마법의 주문으로 마법 세계 ‘찬티스피어’에 빠지게 되면서 전설의 드래곤과 그곳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 스토리로 <드래곤 길들이기>이후 모처럼 돌아온 드래곤 소재의 애니메이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통해 가족단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별히, 현재 키즈 영상 콘텐츠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의 ‘엘리’가 홍보대사로 선정돼 더욱 화제를 끌고 있다.

엘리와 함께한 메인 예고편은 엘리 특유의 통통 튀는 귀여운 외모와 목소리, 그리고 밝은 에너지가 당장이라도 마법 세계로 떠나고 싶게 만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캐릭터들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이끌어 냈다.

또한 구연 동화를 보는 것 같은 다양한 표정과 귀에 쏙쏙 박히는 목소리로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스펙터클한 판타지 어드벤처에 걸맞게 화려한 영상미도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배, 바람에 흩날리는 거대한 민들레 홀씨, 자동차보다 빠른 달팽이, 하늘을 나는 거대 잠자리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비한 마법 세계의 특별한 요소들을 제작진은 애니메이션으로 잘 표현해 냈다.

또한 화려한 비늘의 드래곤 모습과 파이어 이펙트 등 캐릭터와 CG를 리얼하게 구현해 마법 세계의 화려함을 잘 표현했다.  영화 <드래곤 스펠: 마법 꽃의 비밀>은 <눈의 여왕> 제작진의 참여해 작품에 더욱 신뢰감을 높여 준다.

◆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G기사 취재 및 관련 보도 요청! - 담당자

그리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