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트크리에이티브 IT & CG Magazine

게이머와 유저들의 축제, 엔비디아 지포스데이 2017 열린다

AI 컴퓨팅 분야의 선도기업 엔비디아는 오는 6월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NVIDIA GEFORCE DAY) 2017’을 개최한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통해 매년 국내 게임 유저들과 게이머들이 게이밍 경험을 공유하며 소통하는 축제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엔비디아는 다양한 온라인 사전 프로모션을 포함, 게이머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현장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된다. 24일 오후 12시부터 약 7시간 동안 우리금융아트홀 로비에 마련되는 지포스 체험 현장 이벤트와 메인 공연장에서의 메인 스테이지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최종 결승전’ 이벤트가 열린다.

지포스 체험 현장 이벤트에서는 Max-Q 디자인 기반 게이밍 노트북과 엔비디아 차세대 게임 캡처툴인 안셀(Ansel), 지포스 GTX 배틀박스(BATTLEBOX) 시스템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들이 마련한 다양한 제품 전시를 살펴보고 풍성하게 준비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최종 결승전’는 오후 3시 20분부터 메인 스테이지에서 개최되며 본 무대를 통해 그 동안 전국 오버워치 게이머 200여개 팀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온 챔피언십의 최종 우승자가 가려질 전망이다. 특히 이번 결승전에는 스포티비 게임즈 유대현 해설의원, 고인규 해설의원이 캐스터를 맡아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관람을 유도할 예정이다. 본 결승전의 최종 우승팀과 준우승팀 전원에게는 각각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70, 지포스 GTX 1060 그래픽카드가 제공된다.

결승전 후 진행되는 경품 행사 ‘지포스 데이 2017 럭키 드로우’에서는 추첨을 통해 지포스 GTX 1070, 1080, 1080 Ti 를 증정한다. 로비에서 진행되는 지포스 체험 현장 이벤트에서 엔비디아 데모, 파트너 부스에 들러 방문 인증 스탬프를 받고, 메인 스테이지 행사까지 참여한 참가자라면 누구나 본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지포스 데이 2017에는 에이수스코리아(ASUS), 이엠텍(EMTEK), 갤럭시(GALAX), 기가바이트코리아(GIGABYTE 노트북), 아이노비아(INNO3D), 제이씨현시스템(GIGABYTE 그래픽카드), 엠에스아이코리아(MSI), 에스티컴(STCOM), 웨이코스(COLORFUL), 조텍(ZOTAC), LG전자(LG TONE+ Studio)를 포함 총 11개 기업이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는 매년 국내 게이머들과 엔비디아 공식 파트너사가 한데 모여 최신 게임 정보를 교류하고 새로운 e스포츠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축제의 장으로 성장했다”며, “엔비디아는 본 행사를 통해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지포스 유저를 포함한 국내 게이머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포스 데이 2017은 사전 등록한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전 등록은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마련한 사전 특가프로모션도 진행된다.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옥션을 통해 참여 브랜드 연합 할인행사와 함께 매일 다른 그래픽카드 2종이 ‘올킬’을 통해 특가로 제공, 국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그래픽카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엔비디아 : www.nvidia.com
  • 지포스데이 사전등록 : forums.geforce.co.kr

◆다트크리에이티브 | 한재현 기자 wowhjh@gmail.com

DAATKING

멀티미디어, 가상현실&컴퓨터그래픽을 전공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향하는 콘텐츠 제작자겸 저널리스트입니다.
CG 콘텐츠를 제작하는 Media & Entertainment 업계 사람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창의적 지식을 모아서 올바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Add comment